보도자료
양천구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특별공연
서울시예술단과 함께 하는 나눔공연
기사입력: 2015/10/15 [10: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15,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에서는 서울시예술단과 함께하는 나눔공연춤으로의 여행’”이 진행됐다.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예술단을 연계해 수준 높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삶의 활력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단순히 한가지를 보여주는데서 그치는 공연이 아닌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 됐다. 공연은 화선무, 학춤, 교방굿거리, 미얄탈춤, 허튼춤, 사랑가, 진도북춤 등 일곱 공연에 걸쳐 질 높은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 행사에서는 지역 내 어르신 100여명이 참석하며 많은 지역주민의 관심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

 

 참여자 김명식(가명)복지관에서 이런 프로그램도 해주고 너무 행복해, 여기 아니었으면 내가 언제 이런걸 볼 수 있겠어라며 행사에 대한 기쁨과 고마움을 전했다.

 

 위와 같은 행사는 양천구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월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sinwc.or.kr) 또는 전화(1688-7934, 02-2605-8728)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5-8728)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