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어르신 가을맞이 영화 나들이 진행
기사입력: 2015/10/21 [20: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른 아침 영화를 보기위해 모인 180명의 양천구 어르신들     ©남궁준

 지난 20,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은 목동 메가박스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어르신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을 비롯한 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 180명이 참여한 이 행사는 평소 외부활동을 하지 못하는 노인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 참여와 참여자들 간의 관계형성에 초점을 맞췄다는 것에서 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이번 문화체험 활동은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영화 사도를 관람하고, 인근의 한정식당에서 식사를 진행했다. 또한 영화 관람 전 건강체조와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어르신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참여자 김동명(가명)나는 말이야, 나이도 많고 혼자 있어서 외로웠는데 복지관 덕분에 오랜만에 나와서 영화도 보고 또래 친구들이랑 이야기도 나누면서 밥도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라며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가을나들이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이웃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은 어르신들의 고독감 완화와 삶의 활력을 높이는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5-8728)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