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산시 선부3동「제3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성황리 개최
작품전시 및 발표, 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각종 체험부스 운영
기사입력: 2015/10/27 [11:0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부3동「제3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성황리 개최(난타)   ©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진승)는 지난 1024일 화정초등학교에서 각 기관·단체 및 주민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3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작품전시 및 발표, 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각종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이루어져 모든 동 주민이 화합하는 장이 되었다.

 

권오달 단원구청장, 성준모 시의회의장 및 김명연 국회의원, 김현 국회의원, 양근서 도의원, 박은경·김재국·주미희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진 이번 축제는 사물놀이, 비보이 댄스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각종 전시 및 체험행사로 진행됐으며 주민들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아울러 ‘0416 희망메세지 부스를 설치하여 0416희망메세지 팔찌를 배부하고 타투 및 온정의 차를 나눔으로써 세월호 유가족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비누만들기 체험 및 외발자전거 타기 무료체험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어린이 등 가족단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화정천 주변의 단풍과 함께 사진 및 어린이 미술작품을 전시함으로써 가을철 문화행사로써 손색이 없었다는 평가를 얻어내기도 했다.

 

박진승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선부3동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가 3회를 맞이하면서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함께 축제를 즐겨 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도 선부3동만의 개성을 가진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조 선부3동장은 선부3동의 축제의 발판을 만들도록 애써주신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고 화합을 이루어 내는 축제로 거듭나서 문화가 있는 선부3동 만들기에 모두가 힘을 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