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고양시
고양시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지원센터, 업(業)로(路)드(Dream) 멘토 모집
기사입력: 2015/10/30 [15:0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구동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심학경)이 공동 운영하는 고양시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는 고양시 청소년들에게 진로상담, 정보제공, 체험실습 등 멘토 역할을 해 줄 업()()(Dream) 멘토단을 모집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Dream)멘토란 고양시 청소년들의 진로활동을 도와줄 멘토로서 직업(), 진로(), 꿈의 실현(Dream) 이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청소년들에게 학과 선택과 정보제공을 해줄 대학생 멘토, 생생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줄 전문가 멘토, 현장실무와 체험교육을 지도해 줄 체험터 제공 멘토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지난 717일 고양시와 고양교육지원청이 MOU를 체결하여 공공청소년시설인 마두청소년수련관 내에 설치운영하고 있다.

 

진로직업지원센터 관계자는고양시 진로교육 분야 최전선에서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진로상담, 멘토특강, 체험장 발굴 및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보급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멘토활동 참여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마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imyouth.or.kr)나 유선(031-995-955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