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충남도, 제41주년「예비군의 날」기념행사 가져
- 향토예비군 육성 지원자금 증서(1억원) 전달 등 -
기사입력: 2009/04/02 [12: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보도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 통합방위협의회(의장 도지사)는 2일 청양 문예회관에서 김동완 행정부지사와 제32보병사단장, 충남지방경찰청장 등 민・관・군・경 관계관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41주년 예비군의 날」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대통령 축하 메세지 낭독, 유공자 및 단체 표창 수여, 예비군 육성자금 지원증서 전달, 의장 기념사, 결의문 낭독,   향토예비군가 제창順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아산 현대자동차대대 ▲보령 화력중대 ▲금산 한국타이어중대 등 3개 기관이「충청남도통합방위협의회의장」단체상을 

 32사 97연대 3대대(구룡/내산면대장) 류상희 예비군중대장, 99연대본부 동원과장 지광근 소령, 보령경찰서 구일창 경위, 서천군 재난안전관리과 나재일 주사 등이「충청남도통합방위협의회의장」賞을 받았다. 

  김동완 행정부지사는 기념사를 통해 지역안보는 물론, 재난과 재해 등 우리가 어렵고 힘든 일을 겪을 때마다 묵묵히 道와 道民을 위해 발 벗고 나서준 13만 예비군들을 격려하고, 

 시대가 변하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무리 절박하다고 하더라고 그 모든 일은 튼튼한 안보를 기반으로 추진해 나가자면서 최근 북한의 미사일 발사움직임과 주변정세를 직시하고 국가안보와  향토방위를 튼튼히 다지는데 다같이 힘을 모아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충남도 김동완 행정부지사는 이날 기념식에서 예비군 교육훈련 지원 및 예비군부대 운영지원 등을 위해 향토예비군 육성  지원자금 증서(1억원)를 제32보병사단장에게 전달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