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 클래식과 함께하는 희망가득 크리스마스 행사
기사입력: 2015/12/21 [11: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준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5년 12월 17일,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함께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그동안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 악기 교육을 진행해온 희망클래식하모니의 “제4회 정기연주회”와 함께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연말을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 하고자 준비한 이 행사에서 남양주시 서부권역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60명을 초청하여 ‘연주회’와 ‘케익 만들기’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석동에 위치한 길리아와 여울목, 진건 농협,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등 지역의 많은 기업들이 함께 모여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여러 차례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해 온 길리아에서는 각 가정의 식사와 장소 및 선물을 지원하며 지역 내 이웃이 따듯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도록 함께했다.

 

길리아 사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연말을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 오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역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 라며 이웃에 대한 많은 사랑을 보여줬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올해는 특별히 클래식하모니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친구들이 그동안 열심히 배운 것을 다른 분들께 나누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온정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지역주민이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라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