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군
[홍성군] 우수인재 필요한 지역 기업체 모집
- 10월 26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여기업 내달 19일까지 모집 -
기사입력: 2023/08/23 [15: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은 원스톱 일자리 지원사업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키로 하고 행사 참여 기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오는 10월 26일 홍성군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하는『2023 홍성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에 참여할 기업을 9월 19일까지 모집한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구직자와 관내 우수기업 간 만남을 통해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업체에는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담당자와 구직자 간 현장면접과 지원서(이력서) 접수대행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 메이크업, 타로 적성검사, 지문 인적성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계획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는 홍성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9월 19일까지 참가신청서를 경제정책과 일자리지원팀에 이메일(sun9996@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 경제정책과 일자리지원팀 (☎041-630-1614, 136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완섭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는 구인·구직 활동을 활성화하고 인력난을 겪는 기업체에 필요 인력을 매칭하는 자리로 채용계획이 있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이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