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부천여성청소년센터, 마을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유의미한 마을’ 영상 공유회 성료
기사입력: 2023/12/01 [10: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이 운영하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센터장 김수경)는 지난 25일 오후 1시, 원미동 청년 복합 문화공간 ‘원미로’에서 한 해 동안 원미동 마을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은 공유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부천시 청소년 활동 역량강화 공모사업으로 운영된 ‘유의미한 마을’에서는 청소년 영상 제작단이 마을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한 해 동안 마을 곳곳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았다.

 

공유회에서는 ‘유의미한 마을’의 청소년 영상 제작단이 원미종합시장 점포 이야기, 마을 행사를 주제로 직접 기획, 촬영, 편집하여 완성된 총 6편의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영상 제작 과정에 함께해 주신 마을 청소년, 주민, 시장 상인분들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박정용 원미종합시장 상인연합회장은 “청소년들이 마을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영상으로 마을과 전통시장에 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부천여성청소년센터는 마을 청소년, 주민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유의미한 활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4485-7445) 또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bwyf909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기안84 X 김대호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