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동두천시, 규제개혁 추진 우수부서 선정․포상
기사입력: 2016/02/19 [14:2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동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동두천시 규제개혁 우수부서 선정포상     ©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18일 14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16년도 제1회 동두천시 규제개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2015년도 동두천시 규제개혁 추진실적에 대한 평가에 따른우수부서 선정을위해 “적극 행정 소위원회”를 구성·개최했다.

 

이번 심의안건은 기획감사담당관을 포함한 32개 전부서(담당관·과·소·원·동)를대상으로2015년도 규제 발굴 개선노력, 불합리한 규제정비, 규제개혁 시책참여, 임의규제 발굴 및 정비 4개 분야, 7개 항목의 평가지표에 따라 제출받은 추진실적에 대하여 규제개혁팀장이안건 설명하고, 규제개혁위원들의 심도 있는 토의를 거쳐 심의·의결됐다.

 

규제애로 건의에 대한 적극 행정으로 11건 해결하여 높은 점수를 받은 도시과가 최우수, 불합리한 자치법규 정비를 가장 많이 한 자치행정과가 우수, 등록규제 정비를 적극적으로 한 건축과가 장려를 차지하였다.

 

손덕환 위원장은 “우리시가 지난해에는 경기도 주관 시·군 규제개혁추진실적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규제개혁위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올해에도 경기동북부 규제합리화 등 기업의 경제활동을 저해하고 시민 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낡고불합리한 규제 개선에 적극적으로노력해 달라”고 당부 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