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창군
[거창군] 거창읍주민자치회, 갑진년 첫 정기회의
2024년 활동의 힘찬 출발 알려
기사입력: 2024/01/19 [16: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창군 거창읍주민자치회(회장 최민식)는 지난 19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1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주민참여가 높은 프로그램 개설 및 운영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중추 역할을 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공유했으며, 주민자치의 주체인 주민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주민자치 사업의 다양화와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했다.

 

최민식 주민자치회장은 “2024년에도 주민자치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주민자치를 더욱 활성화시켜 나가겠다”며 “올 한해도 주민자치위원 한분 한분 의견을 수렴해 거창읍 주민자치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준석 거창읍장은 “주민자치 활동을 통해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2024년 갑진년에도 주민이 행복한 거창읍을 만들기 위해 주민자치회와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