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부천시
부천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모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민간위원 20명 모집
기사입력: 2016/03/18 [10: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유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는 시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논의할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을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오는 4월 위원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새롭게 활동할 위원을 공개 모집하는 것으로 모집인원은 민간위원 20명 내외다.

 

모집분야는 ▲도시계획 ▲주택․건축 ▲도로교통 ▲토목 ▲환경 ▲경관(디자인) ▲방재 ▲법률 ▲부동산 등의 분야로,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많고 심의에 적극 참여(매월 둘째 주, 넷째 주 금요일)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4월 4일까지 이메일(KSG99@korea.kr), 방문 또는 우편(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10 중동, 부천시 도시계획과)으로 내면 된다.

 

시는 4월 중 1, 2차 심사를 거쳐 위원을 최종 선정한다. 새롭게 뽑힌 위원은 위촉일로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석준 시 도시계획기획팀장은 “시민들의 알권리 보장과 행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새롭게 선정된 위원 명단을 4월 중 시 홈페이지에 게시할 계획”이라며 “위원회 운영결과도 지속적으로 시민들에게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 또는 도시계획과 도시계획기획팀(☎032-625-345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