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담양군
[담양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 8일부터 접수
- 1회 선정위원회 통해 임산물, 신문 구독 서비스 품목 추가 선정
기사입력: 2024/04/05 [16: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군수 이병노)이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신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담양군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자격은 담양군에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선정된 품목을 생산·제조 또는 공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필요 서류를 지참해 기간 내 담양군청 참여소통실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급업체 모집은 지난 1회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선정된 품목인 임산물, 신문 구독 서비스를 포함, 그 외 지난해 선정 품목 중에서 선정한다.

 

군은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답례품 공급업체를 최종 선정하며, 선정된 답례품은 고향사랑e음(고향사랑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기부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담양군은 지난해 총 4차에 걸쳐 담양군 대표 농특산물을 포함해 각종 체험 상품으로 구성된 43개 품목, 49개 업체의 답례품을 선정했다.

 

특히, 한과만들기 체험, 곤충 체험, 바리스타 체험 등 다양한 관광·문화·체험 연계 상품을 발굴하여 담양 관계인구를 확대하고자 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지난해 전국 1위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단연 답례품”이라고 강조하며, “특색있고 뛰어난 품질의 답례품은 장기적으로 농특산물 판로 확대 및 관광객 증가 등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했다.

 

공급업체 접수는 4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청 누리집(https://www.damyang.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