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엠서클, 건강의료정보서비스 부문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수상
기사입력: 2009/05/06 [09:2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강경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엠서클이 “2009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건강의료정보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엠서클은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을 통해 인터넷 상의 올바른 건강정보 전달체계 수립에 기여한 점과 국민건강 증진에 노력한 점이 타업체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은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한국브랜드협회,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총 380여 개의 신청 기업 중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엠서클을 비롯하여 한국전기안전공사, 기업은행, 포스코건설, 서울특별시 교육연구정보원 등 우수 서비스 기업 38개가 최종 선정 되었다.

 7회째를 맞고 있는 본 시상은 국내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포상하고, 성공적인 서비스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산시키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심사는 15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심사위원단의 암행평가와 함께 서비스만족경영지수(service satisfaction index)의 기준에 따라 진행됐다. 서비스만족지수란 서비스 경영을 추구하는 산업 전반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의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인 servqual과 고객만족도(cs)를 결합하여 개발된 지표다.

㈜엠서클은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의 운영 외에도 병원 홍보/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병원crm 및 병원직원교육 등 병원경영 관련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병원컨설팅 전문업체이다. ㈜엠서클은 3,000여 병원 홈페이지 제작, 500여 병원/검진센터 crm 구축 및 운영, 1,500회 이상의 병원직원교육을 실시하는 등 병원컨설팅, 마케팅 분야에서 시장선도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엠서클 오시훈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더 고객지향적인 전문 병원컨설팅 회사로 발전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국민에게 사랑 받는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 끝 –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