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신월종합사회복지관,“2016년 힐링영어마을” 실시
기사입력: 2016/04/29 [14: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25() 양천구 소음대책지역 아동의 영어교육을 통한 자존감 향상 및 가족 친밀감 강화를 위한힐링영어마을을 실시했다. 힐링영어마을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25()에 개강한 영어수업(English Class)의 경우 필리핀 원어민 강사를 초빙하여 초등학생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아동들에게 영어회화, 영어미술활동 등 다양한 영어교육을 제공하여 아동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며 영어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26() 영어인형극과 영어뮤지컬 동아리 수업도 실시되었다. 이를 통해 아동들이 영어연극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영어에 대한 흥미 및 자신감 향상을 도모하였다. 향후 영어인형극과 영어뮤지컬 동아리는 총 2회의 발표회를 실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참여 아동들의 멋진 공연을 공개하여 아동의 역량강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기관의 모토처럼 지역사회 주민 모두의 복지향상을 위해 달려 나갈 것이다.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5-8728)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