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신월종합사회복지관, 2016 힐링영어마을 “1박2일 가족캠프” 진행
우리가족 특별한 추억여행~♬
기사입력: 2016/06/14 [15: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은 오는 25()부터 26()까지 양천구 내 저소득, 다문화, 다자녀,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가정의 초등학생 및 가족 40명을 대상으로 가족 간 친밀감 강화를 위한2016 힐링영어마을 12일 가족캠프를 실시한다.

 

힐링영어마을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매년 시작되어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였고 12일 가족캠프는 올해 처음으로 시도된다. 올해 12일 가족캠프는 충남 태안으로 떠나 진행되며, 꽃지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물놀이, 안면도 쥬라기 공룡박물관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캠프 첫날 저녁에는 참여 가족끼리 간단한 저녁식사를 요리하여 다같이 나누어 먹는 포트럭 파티와 가족 친밀감 강화를 위한 미니 가족게임 등 재미있는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힐링영어마을 12일 가족캠프는 가족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만원이다.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바로 전화로 신청해주기 바란다.

 

앞으로도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아동 및 가족의 화목과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당신의 삶에 복지를 더하겠습니다라는 기관의 슬로건처럼 지역사회 주민 모두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5-8728)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