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멜라닌 넌 안돼! 영.원.히~
빛이 나는 피부가 되고 싶다면
기사입력: 2009/06/18 [10:22]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영준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많은 여성들이 선망하는 깨끗하고 뽀얀 피부.

동안으로 대표되는 몇몇 연예인을 살펴보면 하나같이 작은 얼굴에 뽀얀 피부를 자랑한다. 피부가 권력이란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생각하는 미인의 첫 번째 기준이 깨끗하고 뽀얀 피부이고 또한 환하고 뽀얀 피부가 동안의 비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연예인의 깨끗한 피부를 보고 나이를 가늠키 어려운 것처럼 이젠 여자 남자를 불문하고 자신의 나이보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싶은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20대 중반 이후부터 잔주름에서 시작해 칙칙한 피부톤에 이어 기미나 피부잡티 등의 색소질환이 진해지게 되는데 자외선 외에도 우리의 피부를 얼룩덜룩하고 칙칙해 보이게 만드는 색소질환 유발 요소는 피임약, 스트레스, 유전적인 영향, 임신 등 생활 속 곳곳에 숨어있다.

또한 색소질환이 피부 표면에 이미 올라와버린 경우 없애기가 매우 힘이 듦으로 첫째도 둘째도 예방에 신경 써야 한다.

그렇다면 이미 생겨버린 피부잡티(기미, 주근깨, 오타 반점 등)는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기존의 색소침착에 맞는 피부과 시술은 한 가지 시술로 단시간 내에 해결하기보다 여러 가지 치료법을 병행하여 꾸준히 치료해야 했기 때문에 시간적 경제적으로 매우 부담이 되었다.

하지만 기존의 스킨화이트닝 레이저의 단점을 보완하여 새롭게 탄생된 최첨단 스킨화이트닝 레이저가 있어 관심을 끈다.

아꼴레이드(accolade)는 현재까지 알려진 색소 질환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큐 스위치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755nm파장을 이용한 독보적인 레이저 기술로 피부의 주변조직 손상을 거의 주지 않으며, 높은 에너지의 레이저빔이 균일한 에너지 속도로 진피층과 표피층에 있는 멜라닌만을 선택적으로 안전하게 파괴시켜 재발하기 쉬운 기미, 주근깨 및 피부 잡티, 오타 모반 등의 색소성 병변 치료와 문신 제거에 좋은 임상결과를 발휘한다.


또한 높은 에너지를 멜라닌 세포에 선택적으로 빠르게 침투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매우 짧고 부작용이 적으며 무엇보다 재발의 위험성이 높은 색소성 병변의 재발을 억제하여 단 몇 번의 시술로 멜라닌 흔적을 깨끗이 없앨 수 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이슈는 한국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미백 치료 기능인 레이저 화이트닝까지 추가가 되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원하는 환자들에겐 일석이조의 레이저 치료라고 말 할 수 있다.

아꼴레이드(accolade) 제조사인 한국법인 사이노슈어(www.cynosure.co.kr) 관계자는 "국내 피부과 전문의의 조언을 받아 단계적으로 새롭게 출시한 아꼴레이드는 한국인의 피부에 맞도록 적용하여 국내 색소성병변 치료 및 레이저 미백 등의 탁월한 효과를 얻은 결과 전문의와 환자 모두 만족 해 한다."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이젠 거울에 비친 얼룩덜룩한 피부를 보며 한숨만 쉬는 시대는 지났다. 자신의 증상에 맞게 시간적, 경제적 상황을 고려하여 자신 스스로를 위한 관리는 이젠 투자가 아닌 자신을 위한 선택이다. 그리고 또한 잊지 말자. 미(美)의 근본, 동안의 지름길은 언제나 뽀얗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

언제나 맑고 투명하고 뽀얗게! 피부 권력의 중심에 서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