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우리동네 착한이웃, ㈜링크팜스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실시
기사입력: 2017/04/06 [10:0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유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링크팜스에 방문해 우리나눔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우리나눔가게는 정기 후원 및 상점의 물품 및 서비스 연계를 통해 저소득층에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복지관은 월 16개월 이상 지속하고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우리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달에는 링크팜스가 선정되었다.

 

BeLINK의 자회사인 링크팜스(성남시 분당구 판교동)는 도시농업분야의 사업을 진행하여 LED기술개발을 통해 식물 및 농작물을 수경재배하고 있다. 이렇게 정성으로 키운 농작물의 판매 및 사용 후 잔여 수량을 복지관에 후원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태균 전무이사(BeLINK)생산된 농작물을 다 소진하지 못하고 버려지면 쓰레기가 될 뿐이지만 이렇게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맛있게 드시고 있다고 하니 오히려 더 감사하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좋은 인연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하였다.

 

복지관은 201610월부터 총 6개의 업체와 현판식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업 및 상점을 발굴하여 우리나눔가게 현판식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관장(김재일)우리나눔가게 사업을 통해 이웃의 부족한 부분을 나눔으로 채워가는 문화를 통해 더불어 사는 마을, 따뜻한 지역사회 공동체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 우리나눔가게로 선정된 BeLINK.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