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농협 동두천시지부, 전국동시 영농지원 발대식 및 농촌일손돕기 행사
기사입력: 2017/04/17 [10:2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동두천시지부(지부장 박 한)와 동두천농협(조합장 정진호)은 4월14일, 관내 화훼농가인 초현꽃농원(농장주 정광진)에서 농협직원,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부녀회 등 주부영농봉사단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전국동시 영농지원 발대식 및 농촌일손돕기” 행사를가졌다.

 

농협 임직원,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부녀회 회원 등 30명 주부영농봉사단이 화분에 꽃씨 심기, 꽃접 화분에 옮기는 일, 화분 갈이 등을 하며 화훼 농가에 필요한 일손을 제공하여 화훼농가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정진호 조합장(동두천농협)은 “전국 동시적으로 농촌일손돕기 행사를 가짐으로 농촌·농업과 항상 함께하는 농협이 되겠습니다“며 인사말을 전했으며 박 한 지부장(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은 “농협 임직원과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부녀회 회원이 주부영농봉사단을 결성하여 이렇게 농촌 일손돕기를 함으로서 농가의 일손부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라며 뜻을 전했습니다.

 

이번 4월 14일 실시한 <영농지원 발대식 및 농촌일손돕기 행사>는 전국의 농협이 동시에 실시하는 전국적인 농촌일손돕기 행사로 동두천시 관내 농협 임직원과 관내 농업여성단체(주부영농봉사단)도 이 행사에 적극 참여하였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