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바이마이카가 알려주는 “내차팔기 최적의 방법은?”
기사입력: 2017/04/20 [17: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한지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한지우 기자


중고차 시장은 매년 성장을 하고 있는 시장이다. 특히나 지금처럼 경기침제일 경우는 중고차를 되팔며 이익을 얻는 과정이 반복되면서 중고차시장이 발전하게 된다
. 그렇지만 동시에 같은 중고차를 팔아도 그 매입비용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는 중고차시세 비교를 자세하게 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어나는 경우이다. 내차가 탈 새로운 중고차가 결정되었다고 해서 타던 중고차는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대충 팔아버리는 실수를 많이한다.

 

중고차시세는 딱히 기준선이 없기때문에 지역에 따라 판매 시기에 따라 조금씩 혹은 많이 차이가 난다. 특히 중고차 판매 경로에서도 제일 많이 큰 격차가 벌어지는데 개인간의 중고차매입을 하는 것이 중고차시세가 불안하게 형성된다. 새차 뽑을 때 영업사원에게 차를 넘기는 경우가 중고차가격이 가장 떨어진다.

 

많은 온라인 중고차매입사이트 중에서 내차팔기 바이마이카(bye-mycar.co.kr)는 중고차매입 전문인증사이트라 신뢰가는 중고차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 스스로 자기 중고차에 대해 정확히 파악을 하고 있다면 좀 더 중고차시세 올바른 견적을 받기에 훨씬 수월하다.

 

중고차의 옵션과 등급이나 자신의 중고차가 가지고 있는 강점을 단단히 파악해야한다.

왜냐면 앞서 말했듯 명확한 기준 즉, 법적 기준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판매자의 재량에 따라서 중고차시세가 결정이 되는 것이다.

 

중고차매입사이트 바이마이카는 중고차시세표 가격비교와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최대의 중고차매입가를 제시해주는 동시에 소비자가 원하는 매입가격이 완성되면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중고차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윤주 ‘눈물의 여왕’, 톡톡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