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올랜드가전가구아울렛[남양주점], 소외계층 후원금 및 전기매트 전달
기사입력: 2017/05/17 [12: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수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소외계층 후원금 및 전기매트 전달(올랜드가전가구아울렛남양주점)


올랜드가전가구아울렛(남양주점) 서용수 대표는 16일 천원경매이벤트의 가구판매수익금 100만원을 지금동 복지넷(위원장 신경덕)과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전달하였으며, 관내 저소득 노인세대 2가구에 황토볼 전기매트(100만원 상당)를 전달 해 드리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서용수 대표는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금과 전기매트를 전달해 왔으며,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자세로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솔선수범함으로서 지역주민들의 귀감이 되어왔다. 서용수 대표는 “작년부터 보여드린 작은 정성이 관내 불우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는 것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들의 어려움을 보듬는 일에 더욱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전기매트를 받으신 독거 어르신은 “바닥이 딱딱해서 이불을 두껍게 깔아도 허리가 아프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좋은 매트를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찜질과 마사지 기능을 갖춘 매트를 사용하면 취침이 무척 편안할 것 같다”며 거듭 감사를 표현하셨다.

 

지금동복지넷 신경덕 위원장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주위 나눔의 손길들이 있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돌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시민이 시민을 돕는 복지 공동체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