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IGMA F2.8/24-70 IF EX DG HSM EISA 어워드 수상
카메라 렌즈부문 유럽 최고 제품으로 선정
기사입력: 2009/08/20 [09:2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혜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 최고 권위의 영상,가전상 'eisa 어워드'에서 sigma f2.8/24-70 if ex dg hsm렌즈가 european lens 2009-2010     렌즈부문 유럽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     © 최혜영
 
이 렌즈는 지난 7월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에서도 ' aving special report on 'vip asia 2009 h1' 에 선정된 바 있다.

eisa(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어워드는 유럽 19개국, 50여개의 전문지 대표들이 제품의 기술, 디자인, 혁신성 등을 평가해 부문별 최고 제품을 선정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상이다.


sigma’s f2.8/24-70mm if ex dg hsm 렌즈는 작고 가벼운 크기의 제품이면서 최고의 화질을 보장해 주는 카메라 렌즈로서 풀 프레임 센서와 aps-c 사이즈 센서 모두에 사용 가능하며 모든 초점거리에서 뛰어난 해상력을 제공한다. hsm 의 탑재로 조용하면서도 빠른 af 성능을 자랑하는 한편 3장의 고 배율 렌즈는 작은 크기의 디자인을 가능케 하였다. 주변부에서의 화질이 우수하며 색 수차의 발생을 제어해 주고, 활용도가 높은 화각으로서 전문가, 아마추어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적의 렌즈로 불리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