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동 구두 광택기 사업 “수입이 짭짤하네”
12개 특허 보유한 (주)코인업의 자동 구두 광택 전문 브랜드 ‘슈마스타’
기사입력: 2009/08/21 [12:5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이병욱
과거 소자본 창업자들에게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말이 돌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자판기 사업, 이제는 시장의 포화로 더 이상 큰 수익은 물론 현상 유지도 힘든 레드오션 시장으로 변모했다.
 
이러한 불황 속에 지난 sbs 하우머치에 소개되며, 출연진과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은 (주)코인업의 자동 구두닦이 슈마스타가 방송을 타면서 소자본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창업자 및 투잡아이템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자동 구두 닦기 자판기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것에 비해 제품가격이 턱없이 비싸고 ,구두 약 공급 부분에서 품질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았으며, 구두약이 튀거나 구두에 손상을 일으키는 등 많은 문제점이 앉고 있어 소비자들로 외면 받은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주)코인업에서 개발한 ‘슈마스타 자동 구두닦이’의 경우 이러한 문제점들을 원천적으로 해결했으며 오랜 기술개발을 통해 12개의 특허를 받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을 확보해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특히 슈마스타는 소액창업, 주부창업, 무점포창업, 임대사업,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익구조를 개발, 창업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첫째는 판매수익으로 대리점은 영업활동을 통해 구두 닦는 기계를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얻는 것.
 
두번째는 직영수익으로 대리점이 스스로 예식장이나, 관공서, 오피스텔, 지하철, 당구장, 골프장 등에 기계를 설치하여 수익을 획득하는 방법.
 
세번째는 샵인샵 형태로 슈마스타 자동 구두 광택기를 운영하는 것이다. 인형뽑기 자판기와 같이 매장내외부에 슈마스타 설치공간을 제공하는 임대주나 매장점주에게는 기계설치 및 관리등의 모든 운영은 본사에서 담당하고 거기에서 발생된 수익을 서로 분배하는 방식으로 짜투리 공간을 효율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품 구입, 설치 및 대리점 문의:  1544-0419
www.coinup.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