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산시, 열정의 7월, 울산 문화예술 행사‘풍성’
공연, 전시 등 … 행사 현황 울산시 누리집 게시
기사입력: 2017/06/29 [11: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유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열정의 7월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전시, 축제가 마련된다.

 

먼저 2일 시조의 현대적 조화와 해석을 겨루는 전국시조경창대회가 동구청 강당에서 열리고, 6일에는 울산방문의 해를 맞아 2017 울산 전국합창경연대회&페스티벌이, 15일에는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웅’이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13일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는 세계적 피아니스트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 15일 세계 비보이 챔피언 익스트림크루 SHOW “헤이 미스터 빅”을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한여름의 더위를 잊게 하는 ‘울산서머페스티벌’은 23 ~ 29일 태화강대공원,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북구 강동해변, 범서생활체육공원, 진하 해수욕장 등 곳곳에서 즐겨볼 수 있다.

 

‘미디어 아트 인 울산’은 13일 문화예술회관 1~4전시장에서, ‘창립 34주년 울산광역시 수석연합회 회원전’이 15일~16일 중구문화의전당 별빛마루에서 전시된다.

 

또한, 울산지역 공립도서관에서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특강, 독서토론회 및 영화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많은 시민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가까이 다가간다.

 

이 외에도 남구 한마음대학, 동구교육아카데미 등 시민을 대상으로 한 품격있는 강좌도 시행될 예정이다.

 

울산시는 매월 문화예술행사 현황을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