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사회가 키운 인재! 양천구 14명의 청소년, 꿈에 날개 달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꿈 키우기 프로젝트” 정동진 및 강릉일대 비전트립 진행
기사입력: 2017/07/21 [18: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꿈 키우기 프로젝트 비전트립     © 박용현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에서는 저소득가정 청소년의 성장지원을 위한 교육지원 시스템 구축 프로그램 꿈 키우기 프로젝트를 지난 2009년부터 특기개발에 관심이 있는 양천구 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지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비전트립, 학원비 지원, 집단봉사활동, 집단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해 왔다.

 

지난 7/14()에는 14명의 청소년에게 진로스트레스 해소와 진로계획 수립을 위해 12일 일정으로 정동진 및 강릉일대 비전트립을 다녀왔다. 비전트립 중 일출 소원빌기, 비전수립발표, 비전 배틀트립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참여 청소년들의 꿈의 계획을 세웠다.

 

행사에 참여한 강정모 청소년은 흐린 날씨 때문에 일출을 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붉게 물든 바다를 보며 그동안 학업 스트레스와 진로에 대한 고민을 떨쳐버릴 수 있었고, 다른 청소년들과 더욱 친해질 수 있었다.”며 이번 여행의 소감을 밝혔다.

 

신월복지관은 앞으로도 양천구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지원할 예정이다.

 

꿈 키우기 프로젝트 후원 문의 :신월종합사회복지관 ( 02-2605-8728 )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