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수석부장, 토지경매 법원경매 부동산투자 컨설팅
홈페이지 한글로 ‘토지경매’ 검색시 다양한 토지정보 제공
기사입력: 2017/07/31 [17: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수석부장, 토지경매 법원경매 부동산투자 컨설팅

홈페이지 한글로 ‘토지경매’ 검색시 다양한 토지정보 제공

 

 

▲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부장(우측)     ©

 

저금리 경제상황하에서 법원경매, 토지경매, 토지, 부동산투자, 소액투자, 재테크, 부동산재테크, 토지투자, 역세권토지, 임야, 부동산경매 단어가 핫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부동산 분야의 전문성과 공신력이 높은 20년 역사의 토지경매, 공매, 급매 전문기업 컨설팅 전문기업 신한우리경매(주)(www.토지경매.kr)에는 국내의 토지경매 전문회사 중 가장 큰 규모로 박하은 부장은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저금리시대 수익형투자자산으로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토지경매 투자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정성을 다해 컨설팅하고 정확한 토지경매 동향과 정보를 제공하며, 토지시장 분석력과 전문성 등을 갖춤 회사의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토대로 고객들을 안전한 투자의 길로 안내하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법원경매, 부동산 투자, 토지경매 입소문만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고급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통으로 알려져 있다.

 

▲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부장     ©

 

신한우리경매(주)는 대전을 포함해 30개 지사, 2,000여 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법원에 뜬 경매공고를 바탕으로 바람직한 매물에 대해 권리분석 및 방문분석을 거쳐 논의하고, 입찰, 현장답사, 물건분석을 거쳐 수도권 중심의 잠재력 있는 토지를 발굴해 낸다.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수석부장은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저금리시대 수익형 투자자산으로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토지경매 투자를 컨설팅하고 정확한 토지경매 동향과 정보를 제공하며, 토지시장 분석력과 전문성 등을 갖춤 회사의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토대로 고객들을 안전한 투자의 길로 안내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심층상담 후 고객의 상황과 목표에 맞는 토지를 제시하되 보다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되는 토지를 추천해 준다.

 

신한우리경매(주) 박하은 수석부장 방송출연은 서울경제TV 안혜경의 “라이프 투데이”(2016년 6월 24일 출연)에 소개되었으며 언론사 수상으로 2016 헤럴드경제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2016 스포츠서울라이프 특별기획 Innovation 기업&브랜드 大賞, 2016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maeil media), 2016 뉴스메이커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상을 받았다. 또한 탁월한 실적으로 그룹 계열사 최우수 부장상과 공로상을 수상했다.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bej )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토지경매,박하은 부장,신한우리경매 관련기사목록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