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남양주시
㈜신도시스템,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
저소득 청소년들의 꿈에 작은 밑바탕이 되어주고 싶어!
기사입력: 2017/08/08 [11:52]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배정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신도시스템,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신도시스템(대표 임병학)은 지역의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을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류시혁)에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신도시스템은 프레스 금형, 용접, 판금 등을 하는 직원 30명 규모의기업이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 특히 아동청소년에관심을 갖고 청소년 복지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남양주시 진접희망케어센터에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의사를 밝혔다.

 

임병학 ㈜신도시스템대표는“한창 자신의 꿈을 향해 가야 하는 중요한 시기가 청소년이다. 이런 시기에 어려운 가정환경 때문에 꿈을 포기하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며“저소득 청소년들의 꿈에 작은 밑바탕이 되어주고 싶다.”는 후원의 동기를 전했다.

 

㈜신도시스템에서는 매월 3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지정 기탁하고 희망케어센터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들에게 희망장학금으로 매달정기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류시혁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장은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지역에서도움의 손길이 전해져 어려운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이 나눔으로 꿈을 키운 학생들이 성장해 그 도움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주는 후원자로 다시 이어질 것이다. 나눔의 씨앗을 퍼뜨려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린다 ” 는 뜻을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