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웰빙피자를 부담없는 가격에
기사입력: 2009/10/09 [11:2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외식업계는 그야말로 포화상태다. 집으로 한발짝만 나서면 고기집, 한식, 중식, 일식, 퓨전 요리집에 햄버거, 피자 등도 유혹한다. 
 

▲ 특허받은 피자 뽕뜨락     ©이병욱

포화상태이다보니 외식업계에 뛰어드는 창업자들은 무한 경쟁에 빠져들 수 밖에 없다. 결국 외식 창업에서 살아남고 성공하려면 맛으로 승부하거나 뚜렷한 특징이 있어야만 한다.
 
경쟁자를 이길 수 있고 고객들을 많이 끌어들일 수 있는 특징 가운데 누구나 관심을 두는 웰빙이라면 확실한 장점 하나를 갖고 창업하는 것과 같다.
 
유기농 야채나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며 몸에 좋은 음식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외식업계도 웰빙이라는 아이템이 무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웰빙 음식도 여러가지겠지만 남녀노소가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에도 웰빙을 첨가해 관심을 끈다. 바로 웰빙피자로 알려진 '뽕드락'
 
피자체인점 뽕드락은 뽕잎과 각종 곡물을 넣은 웰빙 피자도우를 개발해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특허를 받았다.
 
뽕잎은 누에의 먹이로만 알려졌지만 최근 세포를 늙게 만드는 활성 산소를 없애주는 다량의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뽕잎 칼국수나 뽕잎 만두 등 뽕잎을 활용한 웰빙 음식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또 100% 자연산 치즈와 뽕잎, 곡물의 조화로 피자의 고소한 맛이 더욱 살아나 맛까지 일품이다.
 
뽕잎과 자연산 치즈가 들어간 웰빙 음식이어서 비싸다는 편견이 있을 수 있겠지만 단지 6,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만원대의 피자라면 10인치 정도의 작은 크기가 대부분이지만 뽕드락은 14인치 대형 사이즈여서 온가족이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웰빙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이 직접 주문해 들고 가는 테이크 아웃 방식이어서 인건비나 차량유지비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다.
 
소자본으로 손쉽게 시작하고 싶어하는 초보 창업주라면 역시 피자전문점 뽕드락이 제격이다.
 
가맹비나 교육비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각종 조리기구와 집기, 개업 이벤트 비용까지 1,000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다.
 
사업 타당성 검토와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상권 분석 및 점포 선정도 지원하고 기술 이전 및 교육까지 확실하기 때문에 창업 준비 작업도 어렵지 않다.
 
뽕뜨락 피자창업 문의 :
www.bbongdderak.com
02-2647-2992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는 SOLO’ 20기 현숙, 역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