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립도서관에서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 즐기기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7/09/08 [07:5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송승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권경자)은 2017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보다 다채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스토리텔링 보드게임’ 등 20여종으로 약380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운영대상은 유아부터 성인까지이며 독서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과 실생활에 유용한 문화프로그램,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빠와 함께하는 그림책 놀이’는 육아에 서툰 아빠들에게 그림책으로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방법과 양육방법을 알려주는 수업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영어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은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들려주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수료생들은 이후 어린이 영어동화 스토리텔링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아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서관이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접수는 9월 14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타 세부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41-537-3998)를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