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천원룸세상,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시세파악, 건물관리, 사후관리 등 토털 부동산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09/10/22 [10:34]  최종편집: ⓒ 보도뉴스
하강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투자자에게는 부동산 시세 파악, 원룸 건물 관리 및 임대서비스를, 원룸 수요자에게는 사후 민원처리까지 제공하는 사천지역 원룸전문관리회사 사천원룸세상(www.sacheononeroom.co.kr)이 서부경남 부동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서부 경남의 새로운 중심 도시로 급부상하고 있는 사천 지역은 진주 및 고속도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유입 인구가 증가되면서 지가가 상승되고 있다. 동시에 주택 수요 역시 증가되어 신규 원룸 및 아파트 신축이 빠른 속도로 증가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그 동안의 사천 부동산 업계는 건물 임대나 관리, 사후 민원 처리나 청소 서비스 등 많은 부분에서 이를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태평양경매공인중개사를 운영하는 정 대표는 금융권 근무경력과 컨설팅 대표 경력을 바탕으로 부동산 원룸 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사천원룸세상을 설립했다.

 

사천원룸세상은 거래사례비교, 원가조성법 등 선지 분석기법을 통해 정확한 부동산 시세를 파악하며, 자기자본 대비 투자수익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건물 관리 및 임대서비스를 제공해 원룸 투자자들이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원룸 수요자에게는 방문과 현장확인, 계약과 입주를 한번에 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자에게는 택배 수령 대행, 사후 민원 처리, 하자 처리까지 한번에 제공함으로써 투자자 및 실 수요자를 위한 최고의 부동산 파트너로 호평 받고 있다.

 

사천원룸세상의 김 본부장은 “사천읍내 인근 신축원룸의 공실률은 타지역 원룸 공실률보다 현저히 낮으며, 월세 수입도 평균 보증금 500만원, 월세 35만원 수준으로 은행이자보다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며 사천지역이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 지역에 원룸을 신축하는 건물주는 대다수 외지인들이며, 이는 사천지역의 경제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고 고용 창출 효과도 있다고 밝혔다.

 

사천원룸세상은 사천지역 원룸 수요가 급증할 것에 대비해 전 직원의 서비스교육 강화 및 부동산, 청소, 건물 등 전문 교육 강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진주, 김해, 부산 등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천원룸세상 관련기사목록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