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행사 진행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 연계, 취약계층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
기사입력: 2017/09/28 [08: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하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왼쪽부터) 파랑새둥지 박진석 사무국장님, 김유태 차량 자원봉 사자님,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오종환 사무국장님,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홍원유 회장님, 파랑새둥지 이영주 시설장님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홍원유)는 지난 27일 추석을 맞아 아산시(시장 복기왕)행복키움지원단과 연계해 아산시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위문을 실시했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남신제관㈜(대표 홍원유)을 비롯한 회원사 18개 업체에서7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물품을 후원받아 아산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환희애육원, 파랑새둥지, 사랑의집 에덴, 아산자활센터등 6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을 방문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가정과 장애인가정 각 10가정에 전통시장상품권을 전달했다.

 

사회복지시설에는 김치, 곰탕, 과자, 빵, 목도리,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홍원유 회장은 “추석을 맞아 소외감을 느낄 수 있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산시기업인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매년 추석마다 어려운 이웃(시설) 위문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매월 취약계층에 대한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해 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