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타바코인, 안정적인 수익구도와 사업성을 갖춘 가상화폐 브랜드
타바코인 김은식 고문 - “타바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과 상호 연동이 가능”
기사입력: 2017/09/29 [09: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타바코인, 안정적인 수익구도와 사업성을 갖춘 가상화폐 브랜드

타바코인 김은식 고문 - “타바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과 상호 연동이 가능

 

▲ 타바코인 김은식 고문    

 

2017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일간스포츠미디어)

(가상화폐 부문) - 타바코인 김은식 고문

 

4차 산업혁명시대에 가상화폐가 주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예측 속에 정통 가상화폐로 타바코인(약사코인클럽  http://band.us/band/65628413/post/506 )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바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과 상호 연동이 가능하며 송금, 출금 등이 편리하다. 타바코인 고문인 서울대 약대 출신 김은식 약사는 약사중심으로, 약사들은 물론 일반인을 위한 가상화폐 타바코인등 여러 가상화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상화폐 소개를 위해 상담, 교육, 세미나 개최, 컨설팅 등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김은식 고문은 가상화폐는 지속적인 성장이 이루어 질 것이라고 하며 여유자금으로 분산, 장기투자 할 것을 권하고 가상화폐에 대한 소개, 상담, 정보 제공 등에 힘쓰고 있다.

 

타바코인은 우선 이미 수익 기업과 연계된 탄탄한 이익 상생구조를 갖춰 리스크가 적다는 것이 특장점이라는 것이 김은식 고문의 설명이다.

 

현재 한국의 가상화폐 거래액은 세계 거래량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75일에는 한국 거래소 빗썸이 거래량으로 세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가상화폐를 통한 해외송금이 활발히 된다면 가상화폐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수는 늘어날 전망이다

 

타바코인은 시장공개전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배당금이 발생하며 상품권 담보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고 다양한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현재 프리세일 중인 타바코인의 김 고문은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도 프리세일 시 구매로 수익을 얻었듯이 사전구매인 프리세일 단계에서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 투자법이라고 전한다.

타바코인의 김은식 고문은 수많은 가상화폐가 등장해서 옥석을 가리거나 선별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타바코인은 정통의 주요 가상화폐로 탄탄한 기업과 연계된 안정성을 갖춘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피력했다. 김은식 고문:(010-5428-7585)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타바코인,김은식 고문,가상화폐 관련기사목록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