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행신3동, ‘FunFun한 한마음 축제’ 인산인해 속 성료
기사입력: 2017/10/10 [11: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오희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고양시 행신3동, ‘FunFun한 한마음 축제’ 인산인해 속 성료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3동은 지난 9월 30일 서정문화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의 주관으로 온가족과 함께하는 ‘제7회 FunFun(뻔뻔)한 한마음축제’를 개최해 4,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추석연휴 직전이었음에도 많은 주민의 참여를 이끌어 인산인해를 이뤘다.

 

식전공연으로 펼쳐진 통기타연주, 한국무용, 밸리댄스는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한층 수준 높은 공연을 연출했으며 가람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유관기관에서 나온 난타 및 색소폰 연주도 아마추어답지 않은 실력을 뽐냈다.

 

특히 페이스페인팅, 행복나무꾸미기, 야광탱탱볼만들기, 종이꽃만들기, 캐리커쳐그려주기, 건강체험 등 다양한 체험마당은 대부분 무료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더해 덕양의 어제와 오늘, 서정중학교 3D프린터 작품 전시와 생명사랑마을, 반려동물 무료상담 등 이색적인 부스 운영으로 참여를 이끌었다.

 

해가 넘어갈 무렵부터 진행된 주민장기자랑은 어린 아이부터 팔순 어르신, 동 주민센터 직원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초대가수공연은 행신3동 출신 세계적인 비보이 그룹을 비롯해 걸그룹, 락가수, 퓨전국악, 댄스가수까지 다채로운 공연으로 축제분위기가 절정에 이르렀다.

 

조옥희 행신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게 되어서 기쁘다”고 전하며 “축제 준비에 수고를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오늘과 같이 주민들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온가족과 함께하는 마을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