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 정기회의 및 「따뜻한 겨울나기」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7/11/16 [11: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 모습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은 지난 15일 복지허브화 추진을 위한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를 위해 정기회의와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정기회의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17년 기획사업인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사업과 2017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개최 등에 관해 논의로 구성됐다.

 

회의에 이어 동절기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생활안정 지원을 하자는 취지로 행복키움추진단이 마련한 기금으로 물품(겨울내의)을 구입해 단원과 1:1결연을 맺은 취약계층 20가구를 방문해 물품 전달과 함께 안부살피기 등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원광옥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은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이웃이 이웃을 돕는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통해 복지체감도 향상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서 온양1동장은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복지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며, “나눔 문화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온양1동 만들기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