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기사입력: 2017/12/13 [16: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글러스’ 주연 배우 차주영이 폭넓은 감정선을 보여주며 호연을 펼쳤다. 상위 1% 프로 비서가 되기 위한 끝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향한 ‘상사’ 인교진의 무차별적인 조롱과 무시, 절친 백진희를 챙기는 ‘동료 상사’ 최다니엘의 따뜻한 면모에 마음이 산산이 조각나 부서져버린 차주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12일(화)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저글러스’) 4회에서는 ‘보나 신화’라 불리며 모든 파견직들의 롤모델로 각광받았던 마보나(차주영 분)가 절친 좌윤이(백진희 분)를 향한 자존심과 질투심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방송에서 보나는 조전무(인교진 분)의 제안으로 남치원(최다니엘 분)-좌윤이와의 술자리를 마련했다. 하지만 술자리 시작부터 “난 여자가 (술) 따라주는 거 좋아해서. 예쁜 여자면 더 좋고”라며 ‘비서’ 보나-윤이를 향한 ‘상사’ 조전무의 성차별적 발언은 거듭됐고 급기야 그는 “연차가 누가 더 위지? 우리 마비서가 여상 나왔으니까. 당연히 입사연차가 훨 높겠네”라고 보나의 가장 숨기고 싶은 치부인 학벌을 운운하며 그녀에게 굴욕감을 선사했다.

 

이에 보나는 자신의 속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해 절제된 표정을 유지하며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했지만 치원의 손에 이끌려 술자리를 떠나는 윤이의 모습에 그녀의 눈빛은 흔들리게 됐다. 자신의 비서의 감정은 아랑곳없이 막말을 쏟아내는 ‘상사’ 조전무와 달리 윤이보다 먼저 그녀의 기분을 헤아려 자리를 떠나는 치원의 모습에 마지막까지 붙잡고 있던 자존심의 끈을 놓아버린 것.

 

급기야 술 취한 조전무의 운전기사 노릇까지 하게 된 보나는 다음날 자신에게 ‘보나야.. 점심 같이 먹을래? 회사 뒤에 파스타 가게 오늘 오픈이래. 샐러드 무료~^^’라는 문자를 보내며 자신을 위로하려는 윤이의 친절에 더욱 마음의 상처를 받고 점점 거리감을 두게 됐다.

 

그 동안 YB애드 비서계의 독보적인 인물로 ‘보나 신화’라 불리며 프로 비서의 진면모를 보여주면서도 타인에게는 철저히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지 않았던 보나. 하지만 비서를 한낱 자신의 뒤치다꺼리 담당으로만 여기는 조전무의 끊임없는 핀잔과 무시, 그와 상반된 치원의 따뜻한 면모와 그런 보스의 비서가 자신의 절친 윤이라는 사실에 보나는 질투심이라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직면했고 이는 향후 펼쳐질 두 사람의 갈등과 함께 관계 변화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마보나의 혼란스러운 심경과 미세한 눈빛 떨림이 더해진 차주영의 섬세한 연기는 캐릭터의 생동감과 현실감을 더했다. 차주영은 캐릭터에 충분히 녹아든 연기로 프로 비서의 자존심 속 굴욕-질투를 오가는 마보나의 서사를 자연스레 표현, 안방극장에 강한 인상을 남기며 월화드라마 1위로 우뚝 선 ‘저글러스’의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날 방송 후 SNS와 시청자 게시판에 “앞으로 마보나vs좌윤이 갈등 흥미진진할 듯”, “난 마보나 응원해! 파이팅!”, “마보나 멋진 비서로 성장하길”, “마보나 끝까지 승승장구하는 프로 비서 모습 보고 싶은데”, “조전무 같은 상사 정말 지옥일 듯~ 마보나 힘내” 등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은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

 

<사진> 저글러스 4회 캡처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