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모아남성컷트,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체결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기사입력: 2018/01/22 [09: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모아남성컷트 앞에서 기념촬영 (사진왼쪽부터)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 공동단장, 이윤경 모아남성 컷트 대표, 심흥섭 온양5동 행복키움 공동단장    


아산시 용화동에 소재한 모아남성컷트(대표 이윤경)가 19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과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모아남성컷트는 이번 협약으로 1년간 매월 3만원의 후원금 지원을 하게 되며 조성된 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윤경 대표는 “평소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취약세대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봐왔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행복한 온양5동 만들기와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협약을 통한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고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심흥섭,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 “행복키움 협약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을 비롯하여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 사업의 밑거름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온양5동의 어려운이웃들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조성된 기금이 의미있는 봉사활동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