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2016년도 중소기업 해외지사화 사업 지원
2월 1일부터 상반기 해외지사화 사업 접수 실시 -
기사입력: 2016/01/26 [13: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한경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관내 수출기업을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의 연계를 통해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맞춤형 지원으로「2016년 해외지사화 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외지사화 지원사업은 KOTRA 해외무역관이 기업의 해외지사 역할을 수행해 신규 바이어 발굴 및 해외시장 정보 제공 등 해외시장 개척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10개사를 선정해서 업체당 최대 2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며 상반기분 접수는 2월 1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안산시 내에 사업장소재지(사업자등록) 또는 제조시설(공장 등록)이 있는 관내 중소제조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바이어 발굴 및 해외시장정보 제공, 바이어 반응 조사 및 수출상담 등을 지원하게 된다.

 

접수방법은 안산시청 홈페이지(http://www.iansan.net)의 고시공고에 게시되어 있는 자료를 참고하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로 제출하면 된다.

 

기업지원과 관계자는 “2016년 해외지사화 지원 사업은 공정한 심사를 통한 기업선정 도입으로 수출 초보기업 발굴 및 해외시장의 신뢰성·연속성 유지 뿐만 아니라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수출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기업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481-2625)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