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도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부․자녀 캠프‘아빠하고, 나하고~’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6/06/03 [07: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은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부·자녀캠프 ‘아빠하고, 나하고~’ 1, 2차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이 캠프는 아빠와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 청소년들에게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가족 간 신뢰와 믿음을 쌓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도내 초등학생을 비롯해 미취학 아동, 중·고등학생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이며, 캠프는 1차 6월 25일(토)~26일(일), 2차 9월 3일(토)~4일(일)에 각각 열린다.

 

참가자들은 바다, 산, 갯벌을 다양한 자연을 품고 있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가족사진을 찍는 ‘미션 갖추갖추’, 부-자녀의 추억을 간직하게 하는 친환경 ‘나무액자 만들기’, 아빠하고 함께 하는 ‘작은 운동회’ 등 1박 2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1가족 당 1개 숙소가 배정되고 식사는 3번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6월 7일(목)일부터 16일(목) 오후 4시까지이며, 각 차수별 22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성인 2만5,600원, 초등학생 1만 8,100원(미취학자녀 동일, 36개월 미만 무료)이다. 신청 접수는 이메일(dufo0821@naver.com)로 받는다.

 

캠프 참가 신청 및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캠프 담당부서(전화 032-886-291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양철승 수련원장은 “바쁜 직장생활로 자녀와 대화가 줄어들면서 아빠와 자녀 사이의 소통이 어려워지고 있다. 부·자녀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것이 수련원의 역할.”이라며 “이번 캠프는 그간 자녀와 자주 시간을 보내지 못한 아버지들에게 행복한 소통의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