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사회가 키운 인재!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꿈 지원 프로그램
‘꿈 키우기프로젝트’ 2017년 고등학교 졸업생 2명 고려대, 이화여대 합격
기사입력: 2017/03/16 [15:3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꿈 키우기프로젝트 비전트립     © 박용현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 저소득가정 청소년의 성장지원을 위한 교육지원 시스템 구축 프로그램 꿈 키우기프로젝트는 지난 2009년부터 특기개발에 관심이 있는 저소득가정 청소년 지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저소득가정 청소년의 꿈을 지원해 왔다.

 

2016년 한 해 동안에도 양천구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매달 학원비 지원, 집단봉사활동, 상담치료프로그램, 비전트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에 대한 결과로 2017년 졸업한 고3 청소년 2명이 각각 고려대학교 디자인조형학부와 이화여대 사회체육학부에 합격하였다.

 

김동호 관장은 꿈 키우기프로젝트는 단순히 장학금 프로그램이 아닌, 청소년이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공부뿐만 아니라 인성까지 청소년들에게 전 방위적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관심을 요청하였다.

 

2017년에도 양천구에 거주하는 13명의 청소년들과 함께 꿈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지원하고 있는 꿈 키우기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후원 및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 02-2699-3815 )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