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사2동 주민자치위원회 & 대신카독크 · (주)영구크린273호 안산지점 업무협약 체결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사입력: 2017/03/23 [10:4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정민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2동 주민자치위원회 & 대신카독크 · (주)영구크린273호 안산지점 업무협약 체결  


안산시 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영중)는 지난 21일 사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차량정비공장 대신카독크(대표 이남준) 및 이사업체 (주)영구크린 273호 안산지점(지점장 김은숙)과 저소득층 대상으로 무료차량정비서비스와 무료이사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두 회사의 각 대표 이남준, 김은숙 및 관계자 등 총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관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이나 장애인가구를 추천하면 두 업체에서 차량정비와 포장이사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내용이다.

 

윤영중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관내 업체와 상호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의 관계를 맺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운 사2동장은 “거동조차 어려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본 서비스 지원은 정말 큰 도움이 되며, 지역의 나눔에 관심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업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