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역사 속 글로벌 리더를 북 아트로 만나다
청소년의 글로벌 감각 및 올바른 역사관 확립
기사입력: 2017/04/19 [11: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역사 속 글로벌 리더를 북 아트로 만나다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올바른 역사가치관을 확립할 수 있는 2017년 방과 후 특강 ‘북아트로 만나는 역사 속 글로벌리더’를 오는 20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화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글로벌 감각과 올바른 역사관 확립을 위해 준비된 이번 방과 후 특강은 한국사와 세계사를 북아트 공예에 접목, 참여자가 직접 만들어가는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역사적 사건과 인물을 알아보는 것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미국, 인도 등 전 세계의 주요 사건이 한국사에 미친 영향을 다루며 역사의 연관성을 재미있게 습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역사 속 리더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글로벌 리더십을 배울 수 있으며 모든 학습 과정을 북아트 공예로 진행해 학습이 아닌 체험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북아트로 만나는 역사 속 글로벌리더’는 4월과 5월 ‘글로벌 반’, 5월과 6월 ‘리더 반’으로 모집해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한다.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각 반별 25명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별도다. 기타 프로그램 안내 및 접수 사항은 성사청소년문화의집(☎031-810-4055, www.masl.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기자가 되어 열심히 소방을 알리고싶어서
가입을 하게됬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