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창군
'최고의 한방' 고창석-안길강-이광수, 1회 특별출연! 톡톡한 감초역할 예고!
기사입력: 2017/05/24 [15: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고창석-안길강-이광수가 특별 출연한다세 사람은 1회에 출연해 극 초반의 재미를 더해주는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 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6 2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될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연출 유호진라준모(차태현)/ 극본 이영철이미림)은 사랑하고이야기하고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

 

이 가운데 배우 고창석-안길강-이광수가 특별 출연 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세 사람은 차태현과의 특급 의리로 최고의 한방’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장면에 힘을 불어넣는 개성만점 연기를 펼쳐 현장의 스태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고창석은 어리버리한 사진사 역을 맡아 차태현(이광재 분)의 남다른 가족구성에 어리둥절해 하는 귀여운 모습을 예고한 반면안길강은 애교와 부끄러움에 한없이 약한 흉악범 역을 맡아 시크미를 발산할 예정이다그런가 하면 이광수는 이세영(최우승 역)의 남자친구인 윤기로 분해나쁜 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겨내며 이세영과 웃픈 에피소드를 형성해 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세 사람이 어떤 감초연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대해 최고의 한방의 라준모(차태현) PD는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고창석-안길강-이광수 세 분께 매우 감사하다각 역할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제안했는데역시나 완벽히 소화해주셔서 예상보다 훨씬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며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더불어 그는 제 인맥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카메오로 출연하실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하지만 저는 연출자 입장에서 적재적소에 맞는 사람을 섭외하고 있을 뿐이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몬스터 유니온의 서수민 PD와 초록뱀 미디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오는 6 2일 금요일 밤 10 ‘최고의 한방-프롤로그가 방송된 후 11시에 1회가 방송된다.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