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메트라이프 신민규 FSR, 누구보다 더 따뜻한 보험설계사
“멋진 보험 영업 조직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 신민규 FSR
기사입력: 2017/07/14 [15: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트라이프 신민규 FSR, 누구보다 더 따뜻한 보험설계사

 “멋진 보험 영업 조직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 신민규 FSR

 

▲ 신민규 FSR

 

 2017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일간스포츠미디어)

(금융·보험 부문) - 메트라이프 신민규 FSR

 

보험의 장인, 보험장이를 지향하는 메트라이프 신민규 FSR은 금융에 관한 전문 지식과 독자적인 영업 전략, 탁월한 경제 분석력을 구축하고 고객의 금융 자산을 효율적으로 설계 관리하며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한다. 고령화, 금융 및 취업 불안, 조기 은퇴 등으로 인해 보험재무설계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보험설계사의 역할 비중 역시 점차 커지는 상황이다.

 

신민규 FSR은 고객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서 각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사회 변화에 따른 다양한 변두리 정보도 세심하게 제공해서, 고객이 두려움 없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보험재무설계 서비스 분야에서 주목받는 젊은 능력자는 저절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투자 관련 서적을 섭렵하다가 만들어진 독서 습관으로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신민규 FSR은 월등한 지식 하에 고객의 필요를 바로 이해하고 보험재무설계에 반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 신민규 FSR

 

<메트라이프 신민규 FSR 인터뷰>

 

1. 금융계(보험) 투신계기 및 동기에 대해

2006년 할아버지의 뇌졸중 투병 시작으로 집안 경제의 몰락과 가족이 불행해지는 걸 보면서 보험에 필요성에 대해 어린나이부터 인지했습니다.

26살이라는 나이에 이른 결혼생활을 시작하고 두 아이를 낳고 키우다 보니 경제적으로 힘든 게 사실이었습니다. 경제적인 불안과 전 직장의 업무에 회의감을 느낄 때 쯤, 학교 선배이자 우리 가족의 보험설계사 였던 박성진FSR의 권유가 있었고 나도 할 수 있고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꼼꼼한 성격에다 한 가정의 가장이다 보니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왕 시작할 거라면 제대로 된 회사, 남에게 욕 먹지 않는 상품을 가지고 있는 회사를 찾기 위해 많은 보험사에 직무설명을 들었으며, 그 중 지금의 회사인 메트라이프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 현 저금리 경제상황 하에서 자산관리 및 재테크에 관한 조언해 주신다면

'목적이 분명한 자산관리, 재테크를 하라' 이것이 저의 첫 번째 조언입니다.

분명한 목적이 없는 실행은 실패를 부르고 좌절을 맛보게 됩니다. 본인이 왜 돈을 모으고 불리고 지켜야 하는 지에 대해 목적을 분명히 하고 시작하는 것이 제 1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성향에 맞는 재테크를 시작하라' 이것이 두 번째 조언입니다.

본인의 투자성향이 지극히 안정적임에도 불구하고 매일을 불안해하며 고수익을 쫒고 원금손실이 날 수 있는 상품에 투자한다면 제대로 된 재테크가 되지 못합니다.

만약 성향이 정반대 되는 상품에 호기심이 생기고 투자하고 싶다면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상품을 찾거나 재정관리를 도와줄 전문적인 컨설턴트와 함께 해야 합니다.

 

3. 고객들에게 항상 지향하는 보험 영업철학이 있다면

태어나고 자라면서 체득된 저의 철학은 '남에게 피해가 되는 일은 하지 말자'입니다. 즉 저의 영업철학은 '양심적인 영업'입니다. 저의 눈앞에 이익보다는 계약자의 편에서 생각하고 상담하고 권유합니다. 제가 지키는 이 단순한 철학이 저의 보험인생의 큰 꽃길이 될 거라는 걸 믿고 또 믿고 있습니다.

 

4. 앞으로 장기계획 및 목표에 대해

보험영업인으로써 달성할 수 있는 모든 커리어를 모두 패스하는 것이 1차 목표입니다. 물론 제 철학을 지키면서요. 고객관리도 지금보다 더 철저히 하여 신뢰를 쌓고 내년 하반기 부지점장(매니저,FM)으로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이 일을 하면서 생긴 모든 노하우를 함께 나누고 멋진 조직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신민규 FSR프로필>

신민규 (1987.10.26) 누구보다 더 따뜻한 설계사

수원 출생(정자초-수일중-수성고)

2006.3월 강남대학교 사회복지학부 입학~2012.2 졸업

2007.7~ 2009.6월 해병대 헌병 만기전역

전 직장 ()정상제이엘에스 (정상어학원 교육기업) Branch 팀장 (특목,자사고 입시 자기소개서/면접/내신 담당)

2016.9월 메트라이프 Join

2016.10working Start

2016.10월 중앙1사업단 루키챔피언 및 시엔지점 챔피언

2017.1월 시엔지점 건수 챔피언

2017.4월 시엔지점 건수 챔피언

2016.10,11,12,1,3,4월 사업단 600CLUB 달성

2017.3월 사업단 청도 캠페인 달성

현재, STAR(3W,일주일 3건이상 계약) 31주째 진행중 (목표 100)

현재, 용인 흥덕지구 맘앤드림 키즈카페 상주 상담 진행중

 

▲ 신민규 FS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민규,신민규 FSR,메트라이프 신민규 관련기사목록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