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생맥주전문점 치어스, 이색별미 닭요리 여성들에게 ‘인기만점’
기사입력: 2009/09/23 [15:3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닭고기는 단백질이 많아 에너지 보충원으로 탁월하다. 여기에 두뇌활동을 촉진시키고 피부미용과 골다공증에도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우리 몸의 간장을 보호해 주고 암세포 증식을 막는 항암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이처럼 닭고기는 영양이 풍부하지만, 닭요리하면 삼계탕과 치킨말고는 딱히 생각나는 요리가 많지는 않다. 하지만 대표적인 보양식인 삼계탕의 경우 왠지 나이 많은 어른들의 음식같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조금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치킨은 너무 평범하다. 
 
▲ 왼쪽부터 치킨나쵸, 홍콩식 해물치킨볶음     © 이병욱

프리미엄 생맥주전문점 치어스에 가면 삼계탕처럼 부담스럽지도 않고, 치킨처럼 평범하지도 않은 다양한 이색 별미 닭요리를 만날 수 있다. 이들 요리는 보는 맛까지 갖춘 퓨전 스타일에 열량 소모도 낮아 젊은층과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멕시코 전통 요리인 치킨화지타와 치킨퀘사디아, 매콤한 맛이 일품인 홍콩식 해물치킨볶음,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치킨나쵸와 어른들 술안주로 인기인 치킨데리야끼 등.
 
치킨화지타는 구운 닭고기에 케이준 스파이스에 살짝 볶은 야채를 또띠아에 싸서 먹는 멕시칸 별미 요리다. 담백한 닭가슴살과 바삭한 나쵸의 맛이 잘 어울려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치킨나쵸.
 
치킨퀘사디아는 또띠아에 담백한 닭고기와 각종 야채에 들어간 요리로 아이들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좋다. 홍콩식 해물치킨볶음은 각종 해물과 치킨을 굴소스와 야채를 넣고 볶아 만든 매콤달콤한 요리이다. 치킨데리야끼는 닭다리살에 각종 야채를 매콤 달콤한 치어스 특제 데리야끼 소스로 볶아낸 맛과 향이 일품인 요리다. 
 
이와 같은 닭요리들은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가벼운 술안주로 즐기기에도 좋다. 또 치킨퀘사디아나 치킨나쵸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아 가족이 함께 외식하기에도 좋은 메뉴다.
 
▲ 치어스 실내 인텔리어     ©이병욱

특히 이들 요리는 현대적 퓨전 스타일에 칼로리의 부담도 적어 여성이나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호프 전문점 치어스 홍보팀 고민철 과장은 “홍콩식 해물치킨볶음 같은 메뉴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라며 “치어스의 이색 닭요리는 시원한 생맥주와 궁합도 잘 맞기 때문에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가맹점 창업문의 080-445-8888
www.cheerskorea.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