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시,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및 제24회 부산복지의 달 기념행사 개최
시민이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부산!
기사입력: 2017/09/13 [08:3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송승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시는 9월 14일 오후 2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제18회 사회복지의 날(9.7) 및 제24회 부산복지의 달(9월)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이해 증진과 사회복지시설 근무자의 사기 앙양을 위해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 서병수 시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시설 근무자 및 자원봉사자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발적 시민 참여를 통한 사회복지 증진을 도모할 예정이다.

 

유공자 시상은 △제9회 부산광역시 사회공헌장 수상자 7명(단체 등)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유공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장 전수 9명 △사회복지 및 이웃돕기 유공자 등 복지유공자(단체) 24명 △윤리경영실천 우수기관 (2개소)대해 시장 표창장을 수여한다.

 

또한, 투명한 복지환경을 구축하고 윤리경영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 윤리경영 실천문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대표가 낭독한다.

 

서병수 시장은 “사회복지가 소외된 계층과 소수의 뜻있는 사람들만의 관심사가 아닌, 전 시민이 사회복지의 대상이 되며, 부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소외받지 않는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부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