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란제리 소녀시대' 발랄한 젊음의 기운으로 가득 찬 촬영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7/09/23 [10:3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란제리 소녀시대’ 주역들의 웃음꽃이 촬영현장 곳곳을 가득 채웠다.

 

KBS 2TV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 제작진이 23일 상큼 발랄한 젊음의 열기로 가득 찬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란제리 소녀시대’ 주역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디스코 댄스를 추고 있는 정희 4인방인 보나(정희 역), 방수진(언주 역), 백은경(현희 역), 서예슬(은자 역)은 촬영에 대한 부담감을 완전히 내려놓고 음악에 맞춰 신나게 몸을 흔들고 있다. 한껏 흥에 취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춤을 추며 즐기고 있는 네 사람은 반복되는 촬영에도 전혀 지치지 않고 오히려 신나는 모습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사진 속 장면은 정희 4인방이 아바의 ‘김미 김미 김미’(Gimme gimme gimme)에 맞춰 역동적인 칼군무를 추며 큰 화제가 되었던 장면의 촬영현장이다.

 

다른 사진 속 보나, 여회현(손진 역), 조병규(봉수 역)의 모습은 70년대 3인조 혼성그룹 앨범 자켓 사진을 보는 듯 한다. 웃음기를 쫙 빼고 무표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지만 발랄한 포즈로 유쾌함을 더하고 있는 보나와 여회현 사이에 서 있는 조병규는 인상을 쓰고 한껏 진지한 표정임에도 드라마 속 코믹한 이미지가 겹쳐져 오히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시키고 있다.

 

극중 진지한 모습으로 썸을 타고 있는 채서진(혜주 역)과 이종현(영춘 역)이 활짝 웃고 있는 사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채서진과 이종현의 촬영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를 않는다고 한다. 특히, 이종현은 내용상 다소 무겁게 가라앉을 수 있는 촬영현장 분위기를 순간순간 위트 있는 농담으로 무게감을 덜어내고 즐겁게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란제리 소녀시대’는 1979년 대구를 배경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소년, 소녀들의 불변의 사춘기 감성을 통해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추억과 낭만까지 소환해내고 있는 청춘 로망스 드라마로 20대 또래 배우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고 드라마 내용도 밝은 톤으로 이루어져 촬영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는다고 한다.

 

유쾌하고 풋풋한 사춘기 에너지로 가득한 ‘란제리 소녀시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FNC애드컬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