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행복기부·나누는 기쁨’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눔 실천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멋진 아버지회 「우리동네 플리마켓」 바자회 개최
기사입력: 2017/09/26 [10: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행복기부·나누는 기쁨’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눔 실천  


안산시 안산동(동장 김기석)은 지난 23일 안산초등학교운동장에서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멋진 아버지회 주관으로 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우리동네 플리마켓’ 바자회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바자회는 오리엔스코리아(주)의 후원을 받아 주방용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했으며, 링던지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안산 희망이웃사업의 일환으로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계좌인 CMS 계좌로 매달 정기후원 홍보도 병행됐다.

 

이날 판매수익금 중 후원사 65%, 일반 참여팀 10%를 각각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CMS 후원계좌로 기부했다. 모아진 기부금은 연말에 안산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발굴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홍락 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과 멋진 아버지회 이재복·서현준 회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행복을 기부하고, 나누는 기쁨을 느낄 수 있어서 보람을 느꼈으며, 이번에 마련된 기부금이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뜻깊은 일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기석 안산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해 주신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멋진 아버지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소외된 주민들에게 더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민기자가 되어 열심히 소방을 알리고싶어서
가입을 하게됬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