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빵집/이천베이커리) 가루영웅 베이커리, 갓 나온 천연 발효 빵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곳
가루영웅 베이커리 권영웅 대표 “100%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하루 세 번 갓 구운 빵을 제공”
기사입력: 2017/09/27 [16:4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빵집/이천베이커리) 가루영웅 베이커리, 갓 나온 천연 발효 빵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곳

가루영웅 베이커리 권영웅 대표 “100%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하루 세 번 갓 구운 빵을 제공

 

 

 

▲ 가루영웅 베이커리 권영웅 대표(흰옷)    

 

2017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일간스포츠미디어)

(제과/베이커리 부문) - 가루영웅 베이커리 대표 권영웅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367-1에 위치한 가루영웅 베이커리(대표 권영웅)100%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하루 세 번 갓 구운 빵을 제공하며, 직접 만든 유기농 쨈까지 판매해 아이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요즘 주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 가루영웅 베이커리 - 방송출연  

 

가루영웅 베이커리에서 인기만점 선호도가 높은 빵으로 100% 쌀가루에 오징어 먹물과 천연 발효종을 넣어 반죽한 뒤 롤치즈를 넣어 만든 설탕 무첨가 건강 식빵인 먹물식빵이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데다 제대로 쌀 맛이 나며 특히 소화 흡수율이 높은 먹물 식빵은 마약 식빵으로 불리며 이천시 증포동 본점을 비롯해 직영 체제로 운영되는 송정점, 하이닉스점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 먹물식빵    

 

▲ 홍국쌀단호박찰빵    


견과류가 듬뿍 뿌려진 자색빛깔 홍국쌀단호박찰빵은 단호박과 찹쌀가루의 조합으로 쫄깃한 식감과 단맛은 줄여 건강한 맛을 자랑하고 홍국쌀단호박찰빵은 속은 쫄깃하고 부드러운데 겉은 바삭하다.

 

가루영웅 베이커리 권영웅 대표는 25년 경력을 가진 제빵사로 제품의 고급화·차별화를 선언하고 고영양, 저칼로리 수제 건강빵으로 지역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가루영웅 베이커리에서는 합성보존료·유화제·팽창제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 무염 버터, 동물성 생크림, 천연 발효종, 신선한 과일·채소 등 최상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70여 종의 고급 빵을 생산한다.

가루영웅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판매 원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고객들의 기호와 트렌드를 고려하여 개발한 신제품을 매달 1-2개씩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각의 세계를 선사한다. 권영웅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작년부터 이천시 소재 요양원에 정기적으로 빵을 후원하는 등 나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한편, 이천시와 협약을 맺고 제빵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직업 훈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가루영웅 베이커리 권영웅 대표는 프랜차이즈와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은 빵을 만들어 성공한 동네 빵집이 있습니다. 수제로 빵을 만드는데 손으로 만들다 보니까 늘 제품이 정형화되지는 않지만 최상의 빵을 만들기 위해 늘 완성도를 체크하고 제품 관리를 한다고 피력했다.

 

▲ 가루영웅  베이커리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