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다이어트부작용이 걱정되면 믿을 수 있는 단백질다이어트로 비키니 입자
기사입력: 2010/06/18 [16:0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적당히 볼륨은 있으면서도 군살 없는 탄력적인 몸매. 아름다운 라인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가 아닐 수 없다.
 
특히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통통한 체형을 갖고 있는 여성들은 굶거나 원푸드다이어트를 하는 등 건강을 해치는 위험을 무릅쓰고라도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몰입하며 보다 슬림한 몸매를 갖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는 통통족만의 문제가 아니다. 평소 날씬한 몸매를 자부하는 여성들도 여름휴가를 앞두고는 너도나도 부지런히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여름 노출에 당당하기 위해서는 단순 체중감량이 아니라 탄력 있는 s라인 바디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핫팬츠와 마이크로 미니스커트, 민소매셔츠 등 각종 노출의상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보다 탄력 있는 허벅지와 군살 없는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이들이 단백질다이어트를 선호하면서 최근 44공주(http://44gongju.na.to/)의 허브다이어트가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44공주는 다이어트계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달리하고 있는 허브식품을 통해 확실한 체중감량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름다운 라인까지 가꾸어주고 있어 여성회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다.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입소문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 받고 있는 허브다이어트는 단백질을 주성분으로 무기질과 비타민 등의 각종 영양소로 구성된 건강식품으로 확실한 체중감량 뿐 아니라 군살제거와 체지방감량으로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준다.
 
44공주는 다이어트전문가를 통해 고객 개개인의 체질, 타입,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그에 맞는 허브다이어트식품을 이용해 일대일방식의 맞춤형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여느 체중감량보조식품과는 달리 건강식품으로도 유명한 허브식품은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요요현상이나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주고, 각종 영양성분이 피부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4공주에서는 다이어트전문가가 직접 고객들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시에 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을 관리해주고 있어 여름을 코앞에 둔 요즘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찾는 여성 고객들의 발길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여름휴가가 부쩍 앞으로 다가온 지금 여성들에게 필요한 것은 군살 없는 슬림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에스라인이다. 올 여름 탄력 있는 몸매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는 건강 미인이 되고 싶다면 44공주와 함께 건강한 허브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44공주: http://44gongju.na.to/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