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빅사이즈 임부복 이제 그만! 멋진 스타일의 임부복쇼핑몰 드레스나인.
기사입력: 2010/06/21 [15: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2007년 황금돼지해에 이어 올해도 역시 출산 붐이 일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올 해는 60년 만에 돌아오는 백호랑이의 해로 이 시기에 태어나는 아기들은 용맹스러운 기운을 받아 대성한다는 속설이 있기 때문이다.
 
출산 붐이 예상되는 가운데 전성시대를 예고하는 예쁜임부복들도 대거 등장하고 있다. 임신복 혹은 임산복으로 불리는 임부복들은 과거의 펑퍼짐한 임부복과 달리,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어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다.
 
임신 기간 동안에도 스타일만큼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신세대 예비 맘들이 늘어나면서 임부복 전문쇼핑몰 드레스나인(http://www.dress9.com/)을  찾는 임산부들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드레스나인은 엣지 있고 화사한 이쁜임부복들로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을 자랑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편안하고 발랄한 캐주얼의상부터 고풍스런 분위기를 연출해내는 각종 원피스까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의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만삭과 출산 후까지도 입을 수 있게끔 신축성 있는 소재들로 제작되어져 있다.
 
특히 레이스, 쉬폰, 앙고라 등 다양한 소쟁 프릴이나 셔릴 등 디테일로 여성미를 더욱 부각시킨 드레스 나인의 의상들은 임산부복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세련됨과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어 젊은 예비 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레스나인의 임부복들은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런 소재로 그 착용감이 뛰어나며, d라인이 적당히 드러나기 때문에 한결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다. 덕분에 많은 예비 맘들이 일상복부터 외출복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 되어준다.
 
또 패션트렌드에 맞춰 출시되는 다양한 의상들은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에게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임산부옷의 필수조건인 ‘편안함’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으면서도 퀄리티 있고, ‘스타일리쉬함’에서도 결코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더구나 젊은 여성들 사이에 우아하면서도 여유 있는 실루엣의 럭셔리임부복과 흡사한 ‘벌룬스타일’이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드레스나인(http://www.dress9.com/)의 미니원피스들은 유독 사랑받고 있다.
 

드레스나인에서는 기본셔츠부터 니트, 블라우스 등의 다양한 상의와 임산부를 위한 임부복바지와 임부복원피스가 준비되어있다. 임산부 전용 언더웨어와 편안한 수유를 돕는 수유티와 수유복, 편안하면서도 패션을 한껏 살려주는 임부용 수제화와 가방, 악세사리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임산부들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다양한 튼살 크림까지 임산부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명품스타일로 방송 3사에 협찬까지 하고 있는 드레스나인은 이번 봄을 맞이해 더욱 화사하고 은은한 컬러의 신상을 선보이고 있어 예비 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드레스나인의 달콤하고 스타일리쉬한 상품들은 임부복예쁜곳을 찾는 예비맘들에게 최고의 임신복쇼핑몰이 되고 있다.

문의전화: 031-484-3482
홈페이지: http://www.dress9.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