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얼굴 아찔 각선미... 그녀는 So hot

이상백 기자 | 입력 : 2010/07/20 [16:20]

▲ v라인 얼굴 아찔 각선미... 그녀는 so hot     ©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대한민국은 온통 핫바디 열풍이다.

볼륨 있는 가슴, 허리로 이어지는 s라인, 아름다운 각선미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 아닐까. 오늘도 그녀들은 핫바디를 위해 야식의 유혹을 물리치고 운동과 다이어트를 한다. 하지만 아무리 혹독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매끈한 각선미를 만들기란 쉽지 않다. 특히 알통이 야무지게 튀어나온 소위 ‘닭다리’는 유전적인 영향이 커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발달하기 때문이다. 유독 굵은 종아리가 고민이라면, 이제 걱정은 그만 접어두자. 고주파를 이용한 종아리 축소술을 추천할 만하다.

#닭다리가 콤플렉스라고?
성형외과 전문의 박영진 원장(강남삼성 성형외과)은 “종아리의 알통 근육을 없애기 위해 피부에 절개없이 바늘 구멍만 내어 수술하는 비절개식 고주파 종아리 축소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근육의 일부를 자연스럽게 줄이면서 튀어나온 알통의 말단 부위를 매끈하게 함으로써 종아리 둘레를 줄임과 동시에 모양도 함께 잡을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명 이중효과 종아리 축소술로. 시술후 바로 뒷 꿈치를 들어보면 근육이 보이지 않거나 부드러워 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시술은 약 20분 정도면 끝나고 통증이 거의 없으며 입원 없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할 정도로 간편하고 흉터가 없는 점이 장점이다. 기존의 다른 종아리 수술로 바깥쪽이 과비대해져 0형 다리가 된 경우도 재수술이 가능하다.
박 원장은 “종아리 근육은 걷고 달릴 때 핵심적인 기능을 하기 때문에 경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네모공주도 한예술하네

날씬한 각선미와 함께 앳되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갖고 싶다면?
고주파 축소술은 종아리 성형뿐만 아니라 각진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데도 효과적이다. 얼굴아랫부분이 커서 전형적인 사각턱 얼굴이지만 뼈를 깍기는 무섭고 보톡스는 너무 효과가 짧아서 고민인 이들에게 권할만한 수술법이다.

박 원장은 “국소 마취후 절개하지 않고 수술하므로 흉터는 보이지 않으며, 수술 후 약 3주후부터 턱근육(교근)이 서서히 줄어들어 수술한지 2~3개월후면 상당히 갸름해 진 얼굴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술은 교근 세포를 원천적으로 줄여 주기에 그 효과가 반영구적이고 시술이 10분이내로 간단하여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고 특별한 부작용이 거의 없다.

박 원장은 “평소 질기거나 단단한 음식을 좋아하는 식습관으로 턱근육이 과다 발달해 사각턱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를 막기 위해서는 먼저 좋지 않은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 쓰저씨
주간베스트 TOP10